군대 BMI 공익 몸무게

오늘은 군대에 관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공익 몸무게 기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공익을 가기 위한 조건이 여러개 있지만, 그중에서 몸무게에 관련된 조건도 있는데요.
해당 몸무게를 알아보는 방법은 bmi기준을 확인해보아야 한다고 하네요.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몸무게가 얼마다, 이것이 기준이 아니라고 합니다.
bmi를 측정하는 방법은 인터넷에 검색하면 어렵지 않게 나오게 되는데요.

다만 bmi의 경우에는 몸무게 자체를 측정하기 때문에 근육 역시 지방과 같은 취급을 받는 다고 하네요.
그렇기 때문에 과도한 근육 역시 비만으로 나올 수 있다고 합니다.
이점 참고하시여, 측정해보시는 걸 추천드리겠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군대 BMI 공익 몸무게에 관한 글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bmi를 측정해보신 후에 확인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지금까지 군대 BMI 공익 몸무게에 관한 설명이었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군대 공익 복무의 경우, 체질량지수(BMI) 25이상인 경우 건강검진에서 심장, 간기능, 혈당치, 혈압 등을 조사하며 이에 따라 면제 또는 미필로 결정됩니다. 하지만, BMI가 30이상일 경우 병역면제 대상입니다.

군대 공익 복무의 체질량지수(BMI) 기준은 일반적인 군대 입영체격 기준과 동일합니다. 즉, BMI가 18.5 미만인 저체중자나, 18.5 이상 23 이하의 정상 체중자, 23 초과 25 이하의 과체중자까지 입영이 가능하며, 25 초과인 경우 건강상태에 따라 면제 또는 미필로 판정될 수 있습니다.

군대 공익 복무의 기간은 체력검사에서 판정된 체력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는 1년에서 1년 반 정도의 기간이 소요되며, 복무 중 필요에 따라 6개월 연장될 수 있습니다. 공익 복무는 국방부에서 지정한 병역근로로, 국방 및 국민에게 도움이 되는 일을 하는 복무입니다.

군대 공익 복무 중 휴가를 이용해 외부에서의 일자리를 할 수 있는 경우도 있지만, 일반적으로는 군에서 제공하는 업무 외에는 직접적인 일자리 참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군에서 제공하는 병역근무에 충실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다만, 군에서 운영하는 군 내 산업체나 특수연구소, 지속가능한 농업체제 실험단지 등에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