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보안카드 otp 재발급 분실 신고 알아보세요

농협 보안카드 otp 재발급 분실 신고 알아보세요

우리는 은행에서 첫 계좌를 만들게되면, 보안카드와 통장을 받게됩니다. 아무래도 보안카드가 있어야지 휴대폰으로 간단하게 이체도 할 수 있고 인터넷 뱅킹을 이용할 수가 있는데요.

 

 

농협 보안카드의 경우 otp와 같지만 거래 금액이 다르기 때문에, 농협 보안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재발급, 분실에 대해서 찾아보시곤 합니다



아무래도 오래동안 농협 보안카드를 사용하다보면 부서지는 경우도 발생하기도 하지만 최근들어서는 편한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잇기 때문에 농협에서 otp 없이도 300만원 500만원까지는 거래 제한이 없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거래금액이 클시, 보안카드는 1000만원, 이후에는 otp를 사용해주셔야하는데요, 농협에서 보안카드나 otp를 분실하신 분들이라면 재발급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농협에서 보안카드를 분실하신다면 분실 신고를 해주셔야하는데요, otp의 경우 분실 신고 해지가 가능하지만 보안카드는 불가능하니 이점은 참고로 하시기 바랍니다.

 

농협홈페이지에서 손쉽게, 신고를 하실 수가 있으신데요, 고객센터 탭에보시면 사고 분실이라느탭이 나오게됩니다.



이곳에서 보안카드 otp를 들어가주시면 분실 신고를 하실 수가 있게되어잇는데요, 이러한 점들은 모르시는 분들이 있기도합니다

이후 농협 보안카드 otp 재발급을 하시려면 방문을 하셔야하는데요 신분증 지참 후 재발급을 하시면됩니다.



otp의 경우 비용이 발생하지만 보안카드는 비용이 발생하지가 않게되니 이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농협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보안카드 재발급, 분실 신고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otp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렇게 참고로 하셔서 보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