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연지동 초읍 해든 미용실 신데렐라클리닉 후기

부산 연지동 초읍 해든미 용실 신데렐라클리닉 후기

안녕하세요

부산 초읍에 위치한 해든 미용실 서준실장입니다.

오늘은 많이들 알고 계신 클리닉 신데렐라 클리닉 시술을 소개해드릴려구 합니다.

초읍 미용실 해든 신데렐라 클리닉과 일반클리닉의 가장 큰차이점은

첫째 유지기간 입니다.

일반클리닉 유지기간 대략 길면 1주일정도?
신데렐라 클리닉은 유지기간이 대략
최소 4주에서 2달 정도 유지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둘째 곱슬이 펴진다?

초읍 미용실에서 할 수 있는 신데렐라 클리닉의 장점중 하나
곱슬이 어느정도 펴진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예전에 어떤 고객님께서는 머리카락이 얇으신데 새치염색도 하셔야 되시는 상황이셨어요.
하지만 곱슬이 그렇게 심한편이 아니셔서 신데렐라클리닉을 한번 하신 이후로는 꾸준하게 3달에 한번은 하고 계신답니다. 정말 엄청 만족하세요.
매직의 단점 손상,그리고 머리가 두피에 너무 달라붙는 느낌 싫으신분들은 신데렐라 클리닉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저희 해든 미용실에서는 신데렐라클리닉 정품만 취급하고 있으며 신데렐라 클리닉 원액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초읍 미용실 해든 그리고 브랜드에서 하시는 가격의 거품을 제거해 단발기준13만원부터 시작하고 있습니다.

저희 초읍 미용실 해든에서  실제 시술 전후 사진입니다.

시술전

 

시술후

시술전

시술후

확실한 클리닉 효과를 보시고 싶으신분들께는 2번을 해보시는걸 적극 추천드립니다.

초읍 해든 미용실만의 신데렐라 클리닉1+1 이벤트(20%할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초읍 미용실 해든은 고품질의 미용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미용실입니다. 최신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과 컬러링 서비스를 제공하며, 친절하고 경험이 풍부한 스타일리스트들이 고객의 요구에 맞는 최상의 결과물을 만들어냅니다.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미용실 내부와 청결한 시설은 고객들에게 편안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초읍 미용실 해든은 고품질의 미용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미용실입니다. 우리 미용실은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고객들이 자신의 외모와 스타일에 대해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입니다.

서비스

초읍 미용실 해든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헤어 커트, 헤어 컬러링, 펌, 염색 등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 옵션을 제공하며, 최신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스타일링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의 요구에 맞춰 맞춤형 컬러링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개성과 스타일을 돋보이게 합니다. 우리의 전문가 스타일리스트들은 고객의 특성과 원하는 스타일을 고려하여 최상의 결과물을 만들어냅니다.

스타일리스트

초읍 미용실 해든의 스타일리스트들은 친절하고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의 스타일리스트들은 최신 트렌드에 대한 지식과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고객의 요구에 세심하게 대응하여 최상의 결과물을 만들어냅니다. 스타일리스트들은 고객과의 소통을 중요시하며,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을 정확히 이해하고 구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시설

초읍 미용실 해든은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미용실 내부를 자랑합니다. 우리의 시설은 고객들에게 편안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신경을 쓰고 있으며, 청결하고 현대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은 편안한 의자와 헤어 워싱 공간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예약 및 연락처

초읍 미용실 해든을 방문하고 싶으신 분들은 예약을 통해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은 전화나 온라인을 통해 가능하며, 예약 시간에 맞춰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또한, 미용실 해든의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저희 초읍 미용실 해든은 고객들에게 최상의 미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품질의 서비스와 친절한 스타일리스트들이 고객의 요구에 맞는 최상의 결과물을 만들어냅니다.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미용실 내부와 청결한 시설은 고객들에게 편안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예약을 통해 저희 미용실을 방문해보세요!